아보카도 달걀구이

 

안녕하세요:) 여러분의 건강과 컨디션을 담당하는 우루사가 왔어요~

오늘은 간이 편해지는 레시피를 소개할 거예요!

독거남도 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로 간단하게! 간편하게! 즐겨 보세요.

 

귀찮다고요? ….

끝까지 봐주셔야 해요! 레시피 보시면 너무 쉽고 간단해서 따라 하고 싶을 거예요!

 


  







간도 편해지고 속도 편해지는

아보카도 달걀구이 만드는 방법



재료: 아보카도 1, 달걀 2, 소금, 올리브오일, 후춧가루, 슬라이스 치즈 1-2, 방울토마토(적당량), 블랙 올리브(취향에 따라)




Step1) 아보카도를 반을 갈라 씨를 뺀 뒤, 속을 약간 파내주세요.







Step2) 달걀 흰자를 넣고 소금, 후춧가루, 올리브오일을 뿌려주세요.








Step3) 달걀 넣은 아보카도를 200도로 예열한 오븐에서 10분 정도 구운 뒤 달걀노른자를 가운데에 올려 190도로 예열한 오븐에서 5분 정도 더 구워주세요.

Tip. 전자레인지 흰자, 노른자 구분 없이 15분 돌려주세요.





 

Step4) 슬라이스 치즈를 토핑용으로 자르고 방울토마토는 살짝 구워서 준비해주세요.








 Step5) 다 구워진 아보카도 위에 자른 치즈를 올리고 구운 방울토마토를 곁들이면 완성!

 



부드럽고 고소하게 즐기는 간 편한 요리!

정말 간단하죠?

 






아보카도


아보카도에는 강력한 황산화제이자 해독제인 글루타티온이 풍부해 간 건강에 도움을 줘요.

,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서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피로회복에 효과적이에요.



달걀


달걀에 함유된 레시틴 성분은 위 자극을 완화시키고, 손상된 간세포를 재생해줘요.

, 간의 비타민 흡수를 도와 회복력을 올려주고 달걀의 레시틴 성분이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뜨리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.

오직 간에서만 콜레스테롤을 분해하고 배출하는데요.

계란 노른자의 레시틴 성분이 간 해독의 중요한 성분이라 흰 자만 먹는다면 

레시틴 성분 섭취가 불가능하다는 사실!

진짜 간 편한 요리네요~!!

 



 



늘 챙겨 먹긴 힘들지만, 간이 편해지는 간단한 요리로 지친 간을 달래주세요!

아무리 좋은 음식이라도 자주 챙겨 먹지 않으면 효과가 바로 나타나지 않는 거 아시죠?!


늘 챙겨 먹긴 힘들지만, 간이 편해 지는 간단한 요리로 지친 간을 달래 주세요.
음식이 최고의 보약이라는 말도 있으니까요!



그러나 간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 중 음식으로 섭취하기 어려운 성분도 있다는 거 알고 계세요?


그건 바로 UDCA!’


UDCA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게요!

 


간 기능 개선제인 우루사는 UDCA가 함유되어 간의 주요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데요~


UDCA는 간 내 혈류량을 증가시키고 세포막 손상을 예방해 원활한 간 기능을 돕는 것은 물론,

직·간접적인 항산화 효과, 면역조절 효과 등을 통해 전체적인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어요

노폐물 배출과 대사 작용 등을 활성화 시키는 역할도 한답니다~


그런데 UDCA는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합성되는 양이 3% 정도라서,

외부로부터의 꾸준한 섭취를 통해 체내 UDCA의 비율을 높여주는게 좋아요~


간 기능 개선제를 섭취하여 체내에 자연적으로 합성되는 UDCA량보다 비율이 높아진다면 그 만큼 간과 담즙의 건강한 대사에 효과적이겠죠?

 



오늘 소개해드린 간 편한 레시피 유익하셨나요?

다음에도 맛있고 건강한 간 편한 레시피로 다시 돌아올게요~!! 







 


 


Posted by 우루사TIME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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